[주간쉘위] 물고기밥 골프공 ECO-FISHBOB

Magazine Issue No.01_ 쉘위골프와 함께 환경 생각하기

2022.04.02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서 즐기던 활동들이 점차 실외로 옮겨가면서 MZ세대의 새로운 여가 활동으로 골프가 각광 받기 시작했어요. 야외에서 멋진 풍광을 즐기며 가슴 뻥 뚫리는 시원한 샷을 날리면 절로 힐링이 되는데요, 이런 매력 때문에 골프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요. 

한편 골프 인구가 늘어나는 만큼 환경에 대한 걱정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데요, 골프공의 유실을 막기 위해 방지 그물을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회수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지만, 개인의 운동 능력이나 바람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쉽지 않다고 해요. 

 

바닷 속 골프공 좀 걱정되긴 하더라..

방지망을 넘어간 골프공이 바닷속에 빠지면 바닥으로 가라 앉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코팅도 벗겨지고 작은 파편으로 분해될 수 있다고 해요. 분해되면서 생기는 미세플라스틱을 물고기나 해양 생물들이 섭취하게 되면 고스란히 우리 밥상으로 돌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해안 플레이도 즐기고 환경을 생각하는 골프공이 있다는데!

그럼에도 멋진 자연에서 즐기는 골프는 우리에게 놓칠 수 없는 최고의 힐링 스포츠인데요, 골프 러버들을 위해 바다, 강, 호수를 완벽한 드라이빙 레인지로 만들고, 요트, 해안가 호텔 및 리조트 등 휴양지 어디에서든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 골프공 ‘ECO-FISHBAB’이 있다고 해요. 

 

해양동식물 안전성 100%, 생분해성, 무독성 인증제품으로 해양 환경을 전혀 오염시키지 않으면서, 물에 닿으면 48시간 이내 외부 코팅이 생분해되고 중앙에 있던 어류 사료가 방출된다고 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며 해양 생물의 지속가능성까지 지키는 일석이조! 쉘위골프와 함께 FUN한 골프 라이프를 즐기세요.

 

 

ECO-FISHBAB  제주도 바다 스윙 보러가기! [클릭]

Comments 33